유저님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나누는 공간입니다.
요즘 모바일겜 린지라이크 지겹죠..
간만에 뽑기없는 예전 린지감성 그대로
누구나 평등선에서 시작하는 이런느낌
진짜 간만이고 반가운게임은 분명합니다.
홍보를 떠나서 좋은게임 제발 망치지마시길
바라면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적을게요.
1. 최소 3인~5인 파티던전을 만든다.
필히 다른직업이여야만 한다.
그안의 최종보스는 완제 또는 재료를 떨구게한다.
(제작 60% 최고옵?? 개나 줘버리고 나같으면 재료를 필드나 던전이나 떨구게해서 동등하게 제작의로또를 구현하는맛이라도 만들겠다.
닥사의재미는 곧 옵션레어드랍템이나 제작이 아닐까싶다.) 여기서 재료는 4%라면 10%상향하겠다. 성공은 100% 최고옵은 랜덤확정
그래야 사냥하며 재료모으는 재미가 있다.
2. 필드마다 중간보스들을 시간마다 구현하겠다. 출현은 랜덤이고 완제를 떨구게해서 중간중간 몰려가서 잡는재미라도 만들겠다.
(완제옵은 랜덤이다. 하지만 악세는 없게한다.)
3. 몬스터 공방을 늘릴게 아니라 어차피
범위공격도 안될터 차라리 이전보다 더많이
이럴수가 있나 일정도로 리젠하겠다.
(맵 레벨에 사냥터에서 항상 서로 몹때문에
싸우는거 애초에 십천처럼 많을수록 좋다 생각한다.)
4. 문파 PVP 경기장을 만든다.
그곳에서 승리한문파는 문파버프를 획득한다. 버프는 1일 지속된다.
( 단, 4대4 5대5 여기서도 직업은 겹치면안된다.)
5. 닥사인 게임이기에 어느적정 처치횟수가
주어지면 보물상자를 획득하도록 하겠다.
( 여기서 중점은 희박한레어템도 드랍되게
하겠다. 단 몇프로라도 까보는맛이라도
있어야 진정한 낚시가 아닐까 싶다.)
6. 피케이시 몬스터로 수치를 낮추는게 아닌
무공치를 깎아내리게 구현하겠다.
곧 경험치를 못먹는다는 말이다.
PK 수치마다 수치를 고려하되 예를들어
천단위는 5씩 만단위는 2 요런식으로
몬스터를 잡게되면 PK수치를 내려가게
시스템을 구현하겠다.
7. 동행시스템 말그대로 파티경험치지만
제일 쓰잘대기없는 시스템이다.
위에 글을썼듯이 파티던전아니면
소용없게 할것이다. 파티의묘미가없다
개나소나 작장이든 죄다 하구있다.
이럴려고 의도해서 만든것인지
의문이든다.
8. 의상 시스템을 구현하겠다.
곧 의상은 옵션이지만 최대한 뽀대나게
하겠다. 대신 누구나가 아니라
렙제한을 걸어놓겠다. 데스나이트처럼
십이지천 등장인물 많지않은가.....
그중에 정말 멋있게 만들어서 렙업하는
재미도 만들겠다. 뽑기는 절대없다.
(오로지 데스만 보고 전니할것이다.)
9. 스킬모션을 일반공속처럼 동등하게
구현하겠다. 뭔생각으로 이렇게 했을까란
생각이든다. 죄다 평타사냥이다.
왜냐 1방스킬쓰는 속도면 평타2방치고도
얼추 몇초남는다 다들아실거라 생각이든다.
10. 엽전 게임을 만든다.
중요한건 엽전의 수급이다.
물약값 그외에는 없다.
복불복처럼 이게임에 맞춰보면
야바위.윷놀이.뽑기.경주게임을 만들어
그지또는노름왕을 만들게한다.
그게 묘미이다.
매주 열리는날을 금.토.일 로 만들어서
직장이든 백수든 개폐인으로 만들게한다.
중독이 되어야 한다 한국사람들은..팩트다.
11. 이거 죄다 구현하면 내손목걸고
구글 매출탑10 고정이다. 그이상 이하도
바라지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