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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벨런스 좀 아니지 않나요??

원거리 근거리케릭의 차이점은 뭐 기본스탯과 데미지계수, 공격속도, 모션등 여러가지 갈라져서 벨런싱을 했을텐데 근거리클래스라고 이동속도가 더 빠른것도 아니고 공격속도가 더 빠른것도 아니고 [주술사 검객 동시에키우는데 공속테스트는 수십번해봤음 노스킬] 데미지가 더 쌘것도아니고 스킬계수는 오히려 원거리클래스보다 더 낮고 범위스킬도 더 좁고 근거리딜러 클래스는 뭐에 이점이 있나요? 사수 24범위스킬 범위 말이되는 크기인가요? 검객은 그 범위의 1/3밖에안되고 자동사용도 안되고 그나마 데미지는 비슷한%네요. 다른클래스분들 4렙에 배우는3초짜리 기본스킬 계수 몇%인가요? 적어도 130~140%되시지 않나요?? 검객 107%입니다. 후딜은 사수빼곤 다 비슷해보이고 근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더 낮은%를 갖고있습니다. 뭐 나중에 좋아지겠지~ 이러시지만 28스킬까진 다 배우고 하는 말입니다. 남들 걷지도않고 사냥할수있으면 걸어다니면서 패는 클래스의 이점은 살려주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급조해서 만든 케릭도 아니고 뭐 체력이 월등히높은것도아니고.. 데미지가 쌘것도아니고 뭐 어쩌란건가요? 장비템드랍도 각기 확률이 다른듯한데 검,활은 죽어라 안나오고 얼마나 후반에 쌔지길래 그렇게 설정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