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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작감과 모션 외형적인부분 몇가지건의합니다

스킬을 쓸때 체감상 즉발로나가는게 아니라
한텀 늦게나가는 기분인데 기존 타격모션이
다 끝나고 나가서그런지는 정확히기억이
잘안나는데 이게 수동조작시 조금 답답합니다
스킬을 쓸땐 평타모션캔슬이 되면서
좀더 빠르게 반응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동시 가끔 길이아닌언덕이나 낮은 장애물
가 있을경우 일일이 돌아가야하는데
이런건 그냥점프해서 넘어가거나 추락데미지가 있더라도 떨어질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임 엔진상 가능한부분인지는 모르겠지만
기본적인 이동이나 조작이 유연했으면 합니다
아울러 비전투시라도 무협답게
경공시스템이 있으면 훨씬시원하게
플레이 할거같습니다

아직 플레이 초반단계라 그런지는모르겠지만
몹을 한마리씩 잡는방식보다는 개인적으론
범위공격으로 몰아잡는게 더시원해서
고레벨대에는 범위스킬이 많이생겼으면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래픽관련해서는 시대에
뒤떨어지긴 하지만 개발자분들이
주어진 조건내에선 비주얼적으로
노력한 느낌이 들긴합니다 십이지천에 비해서는
훨씬 발전한 느낌을받았습니다
커스터마이징에서 선택할수있는 얼굴이나 헤어좀
많이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더불어 캐릭터
눈 깜빡임만 있어도 훨씬 생동감있게 느껴질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