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님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나누는 공간입니다.
기본체력도 최상위로 원거리가 탱커만큼 높음
스탯효과도 민첩 하나당 명중2 공격력2 증가로 적용수치가 높음(타물리케릭터 민1당 명2 공1)
힘스탯 줬을때 사수가 공2라지만.. 명중이 중요한 게임이라 모든 물리케릭터가 민첩 위주인점!
속박 기절 이속감소 CC기도 많아서 PK도 우수
전체기도 쿨도 짧고 24렙에 배우니 원거리라 기본사냥도 우수한데 갈수록 더좋음
패시브 효과도 타케릭에 비해 너무 월등함 명중패시브만 봐도 1렙부터 7증가로 아주높은데
패시브 레벨 증가마다 5씩증가 타케릭들은 1렙 패시브가 3~5기본에 레벨증가당 1~3증가..
어딜가나 궁수가 중간 이상은 하는 추세라지만 어느정도 선은 있어야지 싶어요
이러니 활매물이 없고 한케릭터위주로 치우치죠.. 생각이 있으시다면 밸런스 패치좀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