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님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나누는 공간입니다.
1.1주일 클베 때문에..
30렙까지는 마리당 0.04경치 이상 먹어서 1시간기준 20퍼이상 찍을수 있엇다.
31렙 찍고부터는 마리당 0.01~0.02를 줘서 1시간당 10퍼뿐이 안된다.
클베남은 시간을 고려할때 하루에 4업 정도는 해야 40렙 이후 컨텐츠를 즐길수 있는데.
남은시간은 4일인데 하루에 2업하면 40렙 찍을까? 말까?
30렙부터는 40템 파템 먹으면서 제미를 느꼈는데. 어차피 착용도 못하고 클베끝나는거라. 먹어도 무의미함.
2. 필요개선점
.케릭선택창에서 케릭 선택시 효과음이 없어 어떤케릭을 클릭한지 모름
.필드 보스 잡으면 보상템이 보스가 죽은자리에 떨어져 길막됨 - 그많은 유저가 한곳에서 루팅을 해야하는불편함
.필드보스 템 드랍템 조절필요
(현재 :20맵 보스는 흰템 1렙템을 주고, 40렙보스는 40렙40템을 줘서 구지 30분넘게 인원모아서 보스잡을 이유가없음.)
변경:20맵 보스는 25템을 드랍함, 30렙보스는 40렙템을 드랍함. 40렙보스는 50렙템을 드랍함. 이래서 잡고 득템재미가 생김)
.살수 패시브 스킬중에 강화를 해도 효과수치가 증가하지 않은 몇가지 스킬들
.31렙 이후 업당 필요한 경험치 개선필요(36몹 사냥시 경험치바가 0.03은 올라야 하루에 2업은 함)
.본섭 오픈 시 5렙 퀘스트로 받는 강화석 귀속시키더라도 우편으로 좋은템을 받아서 강화할수 있어.
강화석 리세마라가 분명 이슈가 될듯함. ( 첫시작할때 준 아이템만 강화할수있는 강화석 준다던지 등등..)
가장 핵심적인건...
살수로 사냥하든 무사로 사냥하든 스킬모션이 커서 오히려 사냥속도가 더 느림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후딜을 줄려야 스킬을 쓴 이점이 있는데. 스킬쓰면 사용할때 평타안쳐 쓰고나서 후딜생겨서 끊겨.
스킬모션을 빠르게 해야만 스킬을 사용하는 제미가 생김.
(근거리케릭의 경우 평타가 훨씬 업속도 빠름)(원거리는 그나마 달려가질 않으니 선후딜의 차이가 그닥 심하진 않음)
하면서 좋았던 점.
1. 닥사만 해서 좋았다. (어떤 겜들은 몇시에 뭐 몇시에 뭐 등등 숙제들이 많다. 숙제를 안하면 뒤쳐지고 안할수도없으니 힘들게 억지로하지만,
이게 하다보면 늘상하는거라 숙제 피로감이 생기게 되는데. 지천은 그런게 없어 훌륭햇다.)
2.강화시스템의 제미가 게임을 더 투자하게 만든다.
( 강화 확률이 50@% 라서 타 게임들에 비해 상당히 메리트가 높다. 그러다 보니 쉽게 쉽게 강화를 하게 되고 그런맛이
훌륭했다. 20강까지 강화시스템에 20퍼 확률 15퍼 확률 이러면 진짜 젬 없다.
차후 본섭에서는 파괴방지 <방파부>를 일정수량만 일정기간 구매가능하도록 하는 시스템이면 좋겟다.
큰손들이 방파부를 어마무시하게 과금해서 20강 띄우면 이건 너무한거 아닌교~~
3. 아이템 똑같은 이름이더라도 랜덤하게 수치가 나오는점
좋은 아이템을 먹었는데. 수치가 높으면 대박나는 이런점. 먹었는데 수치가 낮아서 실망한점 ㅋㅋㅋ 이런게 제미를 더해준다. .
4. 무협게임이라 초반 저렙몹들은 익숙한 무협에서나 보는 그런류였서 그닥이엇는데. 40렙이후 몬스터부터는 좀더 멋진몹들이라
새로운 느낌이 새롭게 들수 있어서 몹 잡는 MMORPG 느낌이 한층 업글되게 느낌 수 있어 좋았다.
이상. 클베하면서 즐긴 가을 이었습니다.
31렙 경치 테이블 좀 줄이든지. 경험치 증가 이벤트를 해주던지 하면 그때 다시 접속할게요.